반응형

하루 하루 다가오는 봄날씨에 기분이 좋아지네요. 코로나 때문에 답답하고 갑갑한 마음이었는데 화창하게 피어날 봄꽃을 볼 수있다는 기대감에 다시 기분이 상쾌해지네요. 2012년 벚꽃 개화시기 그리고 전국에서도 유명한 벚꽃 드라이브길 2곳 소개해봅니다.

3월20일 제주도를 시작으로 전국에 피어나는데 아파트 단지 앞 작은 벚꽃나무에는 이미 피어나더라고요. 벚꽃으로 유명한 여의도는 올해도 통제를 하려나 싶은데 다른 도시에서는 차를 타고라도 구경을 가고 싶어지는 봄 벚꽃이네요.

화사하게 길을 가득 채우면서 나무 한가득 피어나는 벚꽃을 보면 저절로 웃음이 지어지죠

속초 영랑호 벚꽃 드라이브

몇년전 다녀왔던 속초 영랑호는 다른 벚꽃 드라이브 명소와는 다르게 파랑 하늘과 파란 영랑호 물을 배경으로 피어나는 벚꽃이 더욱 아름다워서 봄 나들이 벚꽃 여행으로 즐겨 찾는 도시중에 한곳입니다.

벚꽃을 배경으로 셀카를 찍는 분들도 있는데 필자는 개인적으로 벚꽃 만큼 배경사진 찍기 좋은 꽃이 없는 거 같더라고요. 화사한 벚꽃을 배경으로 이쁜 사진 찍기 좋은 속초 영랑호 벚꽃드라이브 명소입니다.

속초 영랑호 벚꽃 드라이브


해운대 달맞이길 벚꽃 드라이브

또 다른 벚꽃 드라이브 명소는 바로 부산 해운대 달맞이길 입니다. 부산 해운대 해수욕장에서 송정해수욕장까지 8km 드라이브 명소입니다.

달맞이길 벚꽃은 오랜된 벚꽃나무 답게 다른 지역 벚꽃보다 훨씬 풍성하고 예쁘게 피어나는 거 같더라고요

해운대 달맞이길 벚꽃 드라이브

봄 꽃 구경 많이들 가시는데요. 마스크 꼭 잘 쓰시고 사회적 거리두기 잘 지키면서 아름다운 봄 벚꽃 나들이 하시길 바랍니다. 

728x90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