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코로나로 인해 사람이 밀집하는 실내보다는 실외로 많이 여행을 간다. 가을에는 역시 단풍과 억새라고 생각한다면 큰 오산이다. 새롭게 인스타그램 성지로 떠오른 핑크뮬리. 핑크색상이 너무 이쁜데다 가을에 핑크뮬리가 물들기 때문에 화창한 가을 하늘과 함께 사진찍기 너무 좋은 식물이라서 최근 각광을 받고 있는 핑크뮬리이다. 이번에는 멀리 지방까지 가지 않고 가볼 수 있는 수도권 핑크뮬리 명소에 대해서 소개해보자.

 


인천 드림파크 야생화단지

인천 서구 백석동에 있는 드림파크 야생화단지는 수도권 매립지에 조성된 공원으로 매립지의 생태와 환경을 향상 시키지위해 인천에서 조성한 야생화 단지인데 규모가 커서 핑크뮬리 외에도 코스모스 등 다양한 야생화를 볼 수 있고 면적이 넓어 산책하기도 적당하고 좋다. 주차는 무료인데 개방 시기가 11월 29일 까지이고 무료이다 보니 방문자가 많다. 마스크 꼭 쓰고 거리두기 잘 하면서 방문해 볼 만한 수도권 핑크뮬리 명소 중 한곳이다.

 

 

안성팜랜드

경기도 안성에 있는 안성팜랜드는 농협에서 운영하는 목장형 놀이동산이라고 할 수 있다. 핑크뮬리 외에도 다양한 체험도 할 수 있다. 조금 작은 사이즈의 놀이동산 같다고 할까~ 안에 식당들도 있어서 편하게 이용할 수 있고 핑크뮬리외에도 코스모스 등 다양한 꽃과 동물체험 승마체험도 할 수 있다. 입장료는 성인기준 12,000원인데 네이버 예약이나 소셜커머스에서 할인가격으로 예약을 하면 할인가로 방문할 수 있다.

 

 

미사리 경정공원

미사리에 있는 조정경기장 주변에 조성된 공원으로 국민체육진흥공단에서 만든 공원이다. 입장은 무료이나 주차비가 있고 경기나 행사가 있는 날은 붐빌수 있다. 다른 장소보다 핑크뮬리 군락지가 크지는 않지만 호젓하게 산책을 할 수 있는 곳을 찾는다면 가장 좋은 곳이다. 호수 주변 산책길을 따라 걸어도 좋고 곳곳에 있는 벤치에서 쉬거나 도시락을 싸와서 먹어도 괜찮다. 경정공원내 취사나 그늘막텐트는 설치하지는 못한다.

 

 


코로나 19 사회적 거리두기 1단계이지만 아직 안심하기는 이른 시기이다. 개인위생을 잘 챙기면서 마스크를 꼭 쓰고 다른 사람과의 거리두기를 잘 지킨다면 가을 파란하늘아래 바람에 흩날리는 핑크뮬리를 배경으로 멋진 인생샷을 찍을 수 있을 것이다.

 

2020/10/08 - [여행과 맛집/국내여행] - 전국 핑크뮬리 명소 BEST 3

 

전국 핑크뮬리 명소 BEST 3

10월에 여행을 갈 만한 곳을 찾는다면 딱 두가지를 검색해보면 된다. 하나는 억새 그리고 다른 하나는 핑크뮬리이다. 억새는 우리나라 산에서 자주 볼수 있지만 핑크뮬리는 최근에 많아지기 시��

marcustory.tistory.com

 

728x90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