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로 많이 힘든 국민을 위해 1차에 이어 2차 지원금이 지급되었는데 개인사업자인 저는 매출액이 사실 기준 매출에 간당간당 한 액수라서 지원대상자가 될지 안될지 궁금했는데 대상자 문자가 와서 신청 했답니다 

 

새희망자금 대상자 발송 문자

 

24일 오후에 대상자 문자가 와서 내용을 확인해 보니 24일(목)은 사업자등록번호 끝자리가 짝수, 25일(금)은 끝자리가 홀수 인 대상자가 신청하고 26일(토) 모두 신청가능하다는 내용의 문자가 왔습니다

소상공인 새희망자금 신청 모바일 홈페이지

저는 모바일 홈페이지에 접속해서 신청하기를 클릭하니 사업 대표자 명의 핸드폰으로 대상자 본인 확인하면 사업자등록번호와 대표자이름 그리고 지급금액 내용확인하고 지급받을 계좌번호(대표자 명의)를 입력하면 신청 과정이 모두 끝이 납니다

새희망자금 신청 

 

신청이 끝나면 신청결과알림 문자가 오고 지급계좌 내용이 다시 한번 확인합니다 수정을 원하면 홈페이지에서는 안되고 전화로 해야 한다고 하네요 2~3일 걸린다고 하는데 24일 신청하신 분들은 25일 지급 받은 분들도 있다고 하더라고요 저는 아마 28일이나 29일 지급 될거라 생각하고 있었어요

새희망자금 신청 확인 문자

정부 지침으로 추석 전 지급을 최우선으로 한다고 해서 그런지 지급은 빨리 되네요 28일 ~ 그것도 새벽에 지급 확인이 되네요

소상공인 새희망자금 입금내역

작년대비 매출이 많이 떨어진것은 사실이지만 저는 작년, 재작년 대비 사업규모를 조금 줄인 상태라 다른 소상공인 분들 처럼 큰 타격은 없지만 그래도 어렵기는 했는데 소상공인 새희망자금으로 조금은 힘이 되었어요 지원금은 몇명 없지만 저희 직원분들 추석 보너스에 조금씩 더 드리려고 합니다 빨리 종식되어서 다시 활기차게 돌아가는 대한민국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728x90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