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신서유기 시즌 1부터 시즌 8까지 정주행만 여러번 했던 찐 팬이고 슬기로운 감빵생활과 슬기로운 의사생활도 너무 좋아하는 팬으로써 나영석PD 와 신원호 PD의 기획으로 슬기로운 의사생활 출연진들이 함께한 슬기로운 캠핑생활 너무 재밌게 봐서 소개 리뷰합니다.

2020년 3월에 방송된 슬기로운 의사생활은 응답하라 시리즈와 슬기로운 시리즈를 연출한 신원호PD의 연출과 이우정 작가의 드라마로 많은 인기를 얻고 올해 4~5월에 시즌2 방영을 위해 촬영중이라고 하는데요

슬기로운 의사생활에 출연한 조정석 유연석 전미도 김대명 정경호 5명이 캠핑을 떠나는 내용으로 시작하는데요. 아무 캠핑장 같은 곳을 가는게 아니라 슬의생 촬영장 옆에서 텐트 치고 고기 구워 먹는 다고 하네요.

그렇게 캠핑을 떠난 그들앞에 신서유기 PD인 나영석 PD가 게임 아이템이 가득 들어 있는 캐리어를 끌고 나타나는데요. 재미있게 게임을 진행하는데 게임은 바로 신서유기에서 했던 그림퀴즈 사진퀴즈를 하는데 왜이렇게 웃기는 걸까요

낮에 미리와서 술 한잔씩 했던 출연진 특히 정경호 배우는 볼이 발그레하게 취해서 장난치고 게임하는 모습이 너무 재미있네요.

사실 보면서 곧 방영 시작은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2 를 준비하며 조금은 홍보용으로 제작한듯 한데요. 암튼 너무 재미 있었어요. 채널 십오야는 나영석 PD 제작진이 운영하는 유튜브 채널로서

방송 외에 영상들을 재미있게 짧은 동영상으로 제작해서 올리는 채널로 필자가 자주 즐겨 찾는 유튜브 채널중 하나 입니다.

너무 좋아하는 두 프로그램이 함께 조합이 되어 방송이 되는 거라 너무 기대하면서 봤고 역시나 너무 재미가 있었어요. 매주 목요일 밤 8시에 방송 아니 오픈 하다고 해서 기다리는 중입니다.

728x90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