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얼마전부터 정주행 하기 시작한 워킹데드를 보면서 문득 이 배우들 다른 출연작이 생각이 나더라고요. 그래서 생각나는 몇 명만 찾아봤습니다. 

좀비영화 하면 대표적인 워킹데드~ 넷플릭스에서 정주행 하고 있는데요. 워킹데드는 현재 시즌 10까지 방영되고 올해 시즌 11을 마지막으로 종영한다고 합니다. 시즌 1부터 주인공으로 스토리를 이끌어오던 앤드류 링컨은 시즌 8에서 죽음으로 하차했는데요.

 

 

▶앤드류 링컨

 

영국의 대표적인 배우로 워킹데드의 주인공이었는데요. 그의 다른 작품 중 특히나 우리나라에서 큰 흥행을 하고 매년 정기적으로 크리스마스에 볼 수 있는 영화죠. 바로~~ 러브액츄얼리에서 키이라 나이틀리에게  피켓으로 사랑고백을 한 남자가 바로 앤드류 링컨입니다. 

 


 

▶사라 웨인 콜리스

워킹데드 초반에 나와서 여주인듯 했으나 다소 일찍 죽어서 하차한 사라 웨인 콜리스는 앤드류 링컨의 부인 역으로 좀비들에게 쫓기는 와중에 둘째 딸아이를 낳다가 죽었죠.

그녀의 다른 작품은 바로 프리즌 브레이크 입니다. 스코필드~ 우리나라에는 석호필로 유명한 프리즌 브레이크에서 스코필드 앤트워스 밀러의 탈옥에 결정적인 역할을 하는 여의사 역할로 나오지요. 

 

 

▶마이클 커들리츠

워킹데드 시리즈 중반에 나와서 중요한 역할을 하닌데요. 필자는 보는 순간 바로 알았지요. 개인적으로 가장 좋아하는 전쟁 영화 시리즈 밴드오브브라더스에 출연했거든요.

불 랜들먼 중사로 듬직한 소대장으로 시가 담배를 물고 나왔는데 워킹데드에서도 군인출신으로 역시 시가 담배를 삐딱하게 물고 나오는 모습을 보자마자 알겠더군요. 마이클 커들리츠는 프리즌 브레이크에서도 교도관으로 출연하였습니다. 

워킹데드에 출연자는 아니지만 밴드 오브 브라더스 출연자중에는 대단한 배우들이 많은데요. 그중 재미있는 사실 하나는 시리즈 후반에 출연한 신입 소위가 있는데 그 사람이 바로 톰 행크스의 아들 콜린 행크스입니다. 

 

728x90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