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정말 오랜만에 대학때 친구를 만나기로 해서 역삼동에 다녀왔습니다. 친구가 맛있는거 사준데서 함께 간 역삼동 장어구이 맛집 추천 소개 해봅니다. 


상차림 참 정갈하지요~ 4인으로 예약하고 갔더니 저렇게 차려져 있네요 안타깝게도 한 친구는 급한 일이 생겨서 못와서 세명이서 푸짐하게 한상 받아 먹었습니다.

민물장어라서 살도 부드럽고 연해서 맛있게 먹을 수 있었고 다양한 맛으로 즐길 수 있어서 더 좋았어요. 

때깔이 고급지쥬~ 주방에서 다 구워져서 나와서 연기도 안나고 편하게 먹을 수 있는 역삼동 선릉 맛집 장어구이 어람촌 입니다. 

장어는 꼬리를 먹어야 되는데 3명이 먹으니 꼬리는 하니씩 ㅋ 역시 부드럽고 입안에서 살살 녹아내리는 장어를 오랜만에 먹어서 너무 많이 먹지는 않은가 했는데 친구가 맘껏 먹으래서 엄청 먹었답니다.

너무 장어만 먹기는 그래서 꼼장어도 시켜 먹었는데 꼼장어는 불이 나오네요. 또 한판 푸짐하게 먹으려고 허리띠 풀고 먹었어요. 

역삼동 어람촌은 위치가 너무 좋아서 친구나 지인들과 약속이 있으면 즐겨 찾는 곳입니다. 그리고 어람촌에서 1차로 먹고 주변에 갈 곳이 많아서 좋아요.

역삼동에는 맛집들이 많이 모여 있어서 1차로 장어구이 꼼장어 구이 먹고 2차로는 늘 생맥주 먹으러 가는데 저날은 친구들이 1차만 하고 헤어져서 아쉬웠지만 그래도 너무 맛있는 장어를 푸짐하게 먹고 즐거운 시간이었어요.

강남에서 장어구이 찾는다면 꼭 가보세요. 푸짐하게 맛있게 장어와 꼼장어 드실 수 있는 어람촌 추천해 봅니다.

728x90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