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동해 서해 남해 모두 바다이지만 각각 가지고 있는 느낌과 풍경은 다른다 특히 동해 바다는 더욱 넓고 광활한 느낌을 주어서 좋다 그래서 자주 찾아간다. 동해 바다 보러 가기 좋은 강원도 고성에는 최근 핫플레이스들이 많다 그중에서 이번에는 강원 고성 카페 바다뷰 멋진 샌드스케치 리뷰해본다.


샌드스케치

고성군 죽왕면 삼층수길 96

고성 송지호해변 앞 르네블루바이 워커힐호텔 별관


사실 샌드스케치는 숙소로 간 워커힐호텔 덕분에 알게 되었다. 오후에 도착해서 저녁식사 때 까지 시간 보내려고 해변을 가려는데 별관에 테라스가 있는 카페를 보고는 바로 들어가서 앉았다. 확 트인 뷰가 너무 인상적인 카페였다.

1,2 층으로 되어 있는데 2층이 뷰가 더 좋아 사람들이 제법 앉아 있었다. 차 한잔 마시고  식사 하러 갈 거라서 커피 한잔과 케잌 하나로 나눠 먹기기로 하고 주문했다. 처음 카페에 들어서면 눈으로는 동해바다의 뷰가 한눈에 들어오고 코로는 커피 향기가 느껴져서 너무 행복했다. 개인적으로 원두향 커피 내리는 향을 너무 좋아한다.

평일에 방문해서 해변에는 사람이 그렇게 많지는 않았다. 여름 시즌에는 해수욕을 즐기러 오는 사람도 많을거 같아서 카페 위치가 꽤 좋아보였다. 강원도는 강릉 속초 평창 으로는 많이 갔지만 고성은 거의 처음이다. 예전에 잠시 들렀던 적은 있지만 이번 처럼 여행흥 처음이었다. 사전 조사 없이 왔다가 이런 카페에서 커피를 마시는 시간이 너무 행복하고 좋았다. 딱~~ 2가지 커피와 바다. 그것 만으로도 충분한 힐링이었다.

평일 오후 늦은 시간이라 빵은 많이 없었지만 강원 고성 카페 바다뷰 베이커리 샌드스케치 빵들 모두 맛있어 보였고 향기 좋았다 음료들도 다양하게 있었고 우리 일행은 커피와 에이드를 마셨는데 음료는 뭐~ 일반적은 정도 케이크는 맛있었다.

배우 정웅인씨가 다녀갔나보다 입구에 싸인이 붙어 있었다. 강원도 여행지들이 요즘 많이 각광받는데 사람이 많이 모이지 않는 비대면 여행지 카페로 샌드스케치 추천해본다. 사실 강추는 아니지만 한적하게 바다바라보며 얘기나누며 차 마실 수 있는 가심비 좋은 강원 고성 카페 바다뷰 베이커리 샌드스케치.

728x90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