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봄꽃이 활짝 꽃망울을 피우기 시작하는 4월을 맞아서 꼭 가봐야 하는 전국 봄꽃축제 일정들을 모아 봤습니다. 

 

 

 

서귀포 유채꽃 축제

전국 봄꽃축제 중에서 빠질 수 없는 제주도 지역에서도 유채꽃 예뻐서 수많은 관광객들이 찾는 다고 하는 제주 서귀포 유채꽃 축제 입니다. 

 

★일정 : 2023년 3월 31일 금요일 ~ 2023년 4월 2일 일요일 (일정은 행사장 상황에 따라 변경 될 수 있음)

★장소 : 제주 서귀포시 가시리 산 41-3  (주차장 운영)

 

 

제주 일대에 수많은 유채꽃들이 봄을 맞아서 화사하게 피어나는 데요 그중에서도 제주 표선면 유채꽃광장에서 개최되는 유채꽃 축제로 주말을 맞아서 제주를 찾는 많은 상춘객들이 방문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테마체험과 플리마켓, 축하 공연등 다양한 일정이 있고 무엇보다 중요한 사진 찍기 너무 좋은 포토존들도 운영된다고 합니다.

 

 

 

 

메인 - 유채꽃축제 - 개별축제 홈페이지

 

www.seogwipo.go.kr


김제 꽃빛드리 축제

살랑살랑 불어오는 봄바람과 함께 아름다운 김제 벚꽃 축제 중 하나로 김제시에서 주최.주관하는 행사입니다.

 

★일정 : 2023년 3월 31일 금요일 ~ 2023년 4월 2일 일요일 (일정은 행사장 상황에 따라 변경 될 수 있음)

★장소 : 김제시민문화체육공원

 

사진출처. 김제 더담음 홈페이지

 

오랜기간 열리지 못햇던 김제 꽃빛드리축제는 2023년 봄을 맞아서 벚꽃 만발한 김제시민문화체육공원 일대에서 개최되는데요. 김제시에서 야심차게 준비한 많은 이벤트와 공연일정들이 주말 내내 이어진다고 합니다. 메인이벤트로는 꽃빛이벤트, EDM Party, 클럽고고장x믹스트릿, 클래식x우리가락 등 다양한 공연 일정과 김제푸드존 꽃빛놀이존 프리마켓존 등이 운영된다고 합니다.

 

 

 

김제푸드 먹거리보관소 더담음

지역 먹거리 온라인 플랫폼 김제생명창고 더담음

www.gimjefood.kr


이월드 튤립트래블

대구에서도 유명한 봄꽃축제 명소인 이월드 에서 열리는 튤립트래블 축제 인데요 이월드 인근은 원래 벚꽃으로 유명한 두류공원이 있고 이월드 안에서는 네덜란드에서 유명한 튤립정원이 조성되어 있어서  싱그러운 튤립의 향연을 즐길 수 있습니다.

 

★일정 : 2023년 4월 1일 토요일 ~ 4월 23일 일요일 (일정은 행사장 상황에 따라 변경 될 수 있음)

★장소 :  이월드

★비용 : 유료

 

사진출처. pixabay

 

축제기간동안 이월드 전 지역에 수놓은 아름답고 싱그러운 튤립과 어우러지는 조명이 너무 아름다워 항상 수많은 방문객이 다녀간다고 하는 바로 그 축제로 이월드 내에 들어가야 하는 비용이 발생할 수 있지만 봄 야경으로 튤립과 야간 조명이 어우러진 놀이공원에서 즐거운 추억과 사진을 남길 수 있습니다.

 

 

 

 

Eworld! Where Dreams Come True!

대구광역시 달서구 두류공원로 200 (주)이월드 종합안내전화 053-620-0001 연간회원문의 053-620-0100 대표이사 : 방병순 사업자등록번호 503-81-68487 통신판매신고번호 제2011-대구달서-0301호 COPYRIGHTⓒ E-WO

eworld.kr


영등포 여의도 봄꽃축제

벚꽃하면 가장 생각나는 축제인 여의도 봄꽃축제가 올해 개최되는데요 그래서 사람은 정말 많겠지만 그래도 놓칠 수 없는 여의도 윤중로 벚꽃축제 입니다.

 

★일정 : 2023년 4월 4일 화요일 ~ 4월 9일 일요일 (일정은 행사장 상황에 따라 변경 될 수 있음)

★장소 :  여의서로 국회뒤편

 

 

 

 

영등포문화재단

우정과 환대의 이웃, 다채로운 문화생산도시 영등포를 함께 만들어가는 영등포문화재단입니다.

ydpcf.or.kr

 

728x90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