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매년 소멸되던 아까운 카드 포인트 이제는 제대로 사용할 수 있겠어요. 통합조회에서 출금까지 한번에 되는 여신금융협회 홈페이지 소개 리뷰입니다.

http://www.cardpoint.or.kr

 

여신금융협회 카드 포인트 통합조회 사이트

홈페이지

www.cardpoint.or.kr

지금까지는 카드포인트가 있어도 마땅히 사용할 곳도 없고 카드사 마다 홈페이지에 가서 가입하고 신청도 따로 해야 해서 소멸되는 포인트도 있고 아까웠는데

 

 

이번 1월 부터 여신금융협회 홈페이지에서 간편하게 본인 확인 후 통합 조회도 되고 출금 신청도 한번에 가능해서 편리하게 신청했습니다.

본인확인은 카드인증, 아이핀인증, 휴대폰인증으로 간단하게 할 수 있었어요. 무엇보다 화면이 복잡하지 않고 심플하게 바로 바로 처리 되는 페이지 전환이 맘에 들었습니다.

 

 

정확히 4단계의 화면 전환으로 나의 신용카드 포인트 통합 조회가 되네요 엄청 편리해졌습니다.

현재 지원되는 카드사는 아래 11개 카드사인데 왠만한 카드는 다 되는거 같더라고요.

 

 

필자는 평소에 케이블 방송사에 카드포인트 전환해서 사용하는 편이라 포인트 조회해도 거의 포인트가 남아 있지 않다라고요.

신용카드 포인트 통합 조회보다 더 좋은게 바로 포인트 계좌입급이겠지요. 한번도 사용안하신 분들은 금액이 좀 될꺼 같네요. 1월 시행 후 일주일간 계좌입금 금액이 790억이라는 기사도 봤습니다. 아직도 본인 카드포인트 조회 안하신 분들 계시면 잠자고 있는 나의 포인트를 현금화 해보세요. 

728x90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